본문 바로가기

홍보&마케팅/블로그마케팅

[블로그 운영 대행] 블로그와이드가 블로그 운영 대행을 통해 귀사의 온라인 브랜딩을 해드립니다.

블로그 운영. 기업이나 쇼핑물 등 홍보 담당자 분들께서는 블로그 운영 혹은 블로그 운영 대행을 한 번쯤 생각해 보셨을 텐데요. 트위터나 페이스북 운영이 대세로 보이는데 과연 블로그 운영을 해야할 필요가 있을까? 하고 고민 중이실 겁니다. 하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블로그 운영은 필요합니다. 기업이나 쇼핑몰 등에서 홍보 채널로서 블로그 운영이 왜 필요할까요?



출처:한국인터넷진흥원 소비자 조사


조사에 의하면 이용자들은 포털 검색 후 결과 중 블로그를 가장 많이 클릭합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한 SNS 열풍이 뜨거워진만큼 블로그는 오히려 SNS 확산 자료의 베이스캠프로 더 중요해졌습니다. 관계를 맺거나 단편적인 정보를 확산시키는 데에는 트위터나 페이스북이 나을지도 모르지만, 장기적인 기업의 정보와 가치를 전하는 브랜딩 차원에서는 블로그가 훨씬 낫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인터넷은 여전히 포털 검색이 과반이기 때문에 블로그의 가치는 여전히 높습니다. 저희 블로그와이드는 파워블로거로서 직접 경험을 통한 최적의 S.E.O(검색 최적화)로 귀사에 필요한 핵심 키워드를 노출해 드립니다.





블로그는 여러 장점 중 브랜딩에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장기적인 공식 채널로서 블로그를 운영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쇼핑몰도 마찬가지입니다. 불황이 장기화 되면서 로열티 있는 충성 고객이 필요합니다. 블로그는 가격대효율 면에서 로열티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홍보 채널입니다. 저희 블로그와이드는 전원이 파워블로거이자 저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로그와이드의 블로그 운영 대행은 온라인 브랜딩을 통해 귀사의 공식 블로그를 잠재 고객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반들어 드립니다.


<블로그와이드 온라인 브랜딩>


- 클라이언트 특성에 맞는 블로그 스킨 디자인 제작

- 업체 성격과 제품 카테고리에 맞춘 카테고리 관리

- 잠재 수요에 맞는 키워드 선정으로 노출 극대화

- 타겟에 맞는 정보와 이슈 포스팅

- 블로그 이웃간 관계 관리 등



<블로그와이드 운영 키워드 노출 사례>


키워드 : 앵그리버드 스피커


키워드 : 스마트폰 스피커


검색창에 블로그와이드를 검색해 보세요. 블로그와이드 온라인 브랜딩이 귀사의 브랜드와 매출의 성공 파트너가 되어 드립니다. 블로그와이드( http://www.blogwide.kr )의 블로그 운영 대행에 대해 문의하실 분은 비밀 덧글로 문의 주시거나 genie.yoon@gmail.com 로 메일 주시면 즉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보&마케팅 > 블로그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마케팅  (0) 2011.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