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이야기

체험단 운영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신뢰와 믿음을 주는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와 상의하세요!

파워블로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에서 체험단 모집 및 운영을 전문적으로 대행하고 있습니다.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는 체험단 모집 및 운영을 전문적으로 대행하고 있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와이드는 메타블로그로 시작하여 지금은 인터넷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뉴미디어입니다.

 

메타블로그를 통해 축적된 6,000여명의 블로거 네트워크와 300여명의 파워블로거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는 체험단 마케팅을 주력 비즈니스 모델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및 바이럴 마케팅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http://widecomms.blogwide.kr)와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는 체험단과 함께 공동구매도 동시에 진행하여 실질적인 매출로 연결되는 구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품을 체험한 블로거가 신뢰성 있는 리뷰를 작성하면서 공동구매 관련 정보를 함께 제공해 주기 때문에 구매전환율이 매우 좋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블로그와이드 체험단&공동구매 연계 상품은 체험기반의 소셜커머스 모델입니다.

 

물론 공동구매는 선택 사항이며 체험단만 진행하셔도 됩니다. 아래는 블로그와이드 체험마케팅 제안서입니다.

 

 

체험단 마케팅 및 바이럴 마케팅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블로그와이드와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마케팅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체험단 모집 및 운영 문의>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이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윤상진 대표
MP: 010-2627-8554

 

<관련 페이지 주소>

블로그와이드 소개: http://blogwide.kr/article/465
체험단/커머스 메인: http://www.blogwide.kr/article/experience
체험단 모집페이지: http://www.blogwide.kr/article/reviewer

 

저 또한 깜냥이의 웹2.0 이야기!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의 한사람으로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